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MFC
    Data/Container 2008. 12. 20. 23:02
    템플릿 컬렉션 클래스에 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저장
    생성자 함수
    .==()를 오버로딩


    C{XXX}Array // vector?
    CArray<>
    CTypedPtrArray<>
    소멸시 포인터가 가리키고 있는 아이템을 삭제하지 않는다.

    .SetSize()
    .GetSize()
    .InsertAt()
    .RemoveAt()
    .RemoveAll()
    .Add()
    .[]()

    C{XXX}List
    CList<>
    CTypedPtrList<>
    .AddTail()
    .InsertAfter()
    .RemoveHead()
    .IsEmpty()
    .GetHeadPosition()
    .GetTailPosition()
    .GetNext()
    .GetPrev()
    .Find()
    .FindIndex()
    .GetHead()
    .GetTail()
    .GetAt()
    사용자 정의 데이터
    포인터 저장

    CMap{XXX}To{XXX}
    CMap<>
    .SetAt()
    .GetStartPosition()
    .GetNextAssoc()
    .[]()
    CStringArray
        .GetSize()
        .GetAt()


    참조 사이트: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