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jryu 2008. 12. 20. 23:02
템플릿 컬렉션 클래스에 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저장
생성자 함수
.==()를 오버로딩


C{XXX}Array // vector?
CArray<>
CTypedPtrArray<>
소멸시 포인터가 가리키고 있는 아이템을 삭제하지 않는다.

.SetSize()
.GetSize()
.InsertAt()
.RemoveAt()
.RemoveAll()
.Add()
.[]()

C{XXX}List
CList<>
CTypedPtrList<>
.AddTail()
.InsertAfter()
.RemoveHead()
.IsEmpty()
.GetHeadPosition()
.GetTailPosition()
.GetNext()
.GetPrev()
.Find()
.FindIndex()
.GetHead()
.GetTail()
.GetAt()
사용자 정의 데이터
포인터 저장

CMap{XXX}To{XXX}
CMap<>
.SetAt()
.GetStartPosition()
.GetNextAssoc()
.[]()
CStringArray
    .GetSize()
    .GetAt()


참조 사이트: